[모닝글로리] 마그넷 매너 봉제필통 : 소음없는 매너필통! 독서실필통 으로 안성맞춤 ‘ㅂ’/

모닝 글로리 자석 매너 봉제 필통 도서관이나 독서실에 가면 필통 여닫는 소리 지퍼, 마술, 똑딱이… 등 정말 많아서 스스로도 신경이 쓰이지만 이런 걱정을 완벽하게 덜어주는 매너 필통이 모닝글로리에서 발매됐어!!자석 매너 필통!

>

모닝 글로리 자석 매너 봉제 필통 No.36011-81165 소비자가격 8,500과 같이 포장되어 있어 제품 정보에도 확실히 ‘매너 필통’이라고 소음을 줄여 넓은 대용량 수납 공간임을 어필하고 있는 필통.

>

외형은 일반 봉제 필통과 같은 것으로, 앞의 자석 컬러로 MAGNET로 자수 처리되어 있어.원단 자체도 때 묻지 않는 원단이기 때문에 마침 사용하는 저 같은 사람에게는 좋아.

>

열어 보면 입구가 일반 스낵, 지퍼, 벨크로가 아닌 자석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개폐도 쉽고 소리도 나지 않아.​​

>

>

열어보면 한쪽에는 작은 것(포스트잇, 터부지, 메모지 등)을 넣기 쉽도록 매쉬한 공간이 있고 안쪽 디자인은 단순한 통자 필통이 아닌 한쪽에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미니 구분이 되어 있다.(완전하게 고정된 것은 아니므로 필요에 따라 사용하기 편함)

필통을 여는 모습과 소음 정도를 한 번 영상으로 찍어봤다.편리함과 적은 소음을 영상으로 살펴보자.

>

집에서는 공부에 안 돼서, 공부하면 독서실 or카페에 가서 잘하지만 카페에 공부하러 가면 이것 저것 바리바리 싸들고 가야 한다.한번 나가면 다시 들어오기가 어려우니까, 공부에 필요한 그 모든 것을 가져오는 편이다.

>

모닝글로리 독서실의 필통은 대용량 수납공간이 큰 특징!다 들어가. 게다가 열고 닫을 때 독서실 필통답게 조용해서 주변 눈치도 보지 않아도 된다.

>

형광펜, 색연필은 물론 화이트에 립밤, 풀, 지우개 등 정말 많이 들어오고 밖에 나갈 때는 모닝글로리 자석통 하나로 OK!​​

>

모든 것이 담긴 대용량 모닝글로리 필통과 함께 라면 카페, 도서관, 독서실 어디든 조용히! 눈치 보지 않고 매너 있는 필통도 사용할 수 있어 요즘 매일 가지고 다니는 배낭 속 필수 아이템! 자석 필통은 모닝글로리에서 구입할 수 있다.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