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믹서기-필립스 HR2097 스무디를즐기세요* ..

백종원 믹서 – 필립스 HR2097 카페 스무디를 집에서 즐겨보세요!

믹서기가 고장나서 이마트에서 대충 샀어요.25000원인데 모양도 예쁘고 이거야.어라, 날도 많이 주세요.야채주스를 마시려고 바꿨는데 브로커리와 당근이 자꾸 굳어요.그래도 샀으니까 어쩔 수 없이 썼어요.세척도 어려웠어요.분리하면 고무줄에 여러 가지 자잘한 것, 칼날마저 작습니다.아!!

어느 날 그냥 폭발했어요.다른 일도 그렇지만 가재도구 또한 마찬가지입니다.몇 번의 실패를 거친 후에 나에게 맞는 완벽한 것을 차지하게 됩니다.용량도 풍부하고 세척도 용이하며 무엇보다 얼음이 깨지는 힘이 있는 믹서 파워서핑으로 브라운 믹서와 백종원 믹서로 유명한 필립스 믹서로 압축했습니다.필립스 믹서를 선택한 이유는 스테인레스 스틸 용기 때문입니다.아무래도 유리는 무겁고 세척도 어려워요.스틸 용기는 가볍고 세균 번식도 어렵기 때문에 장점이 많아요.거기서 주문받은 백종원 믹서 필립스 HR2097

>

스테인리스 실버 용기와 블랙 라인이 깔끔합니다.

>

다용량-유리로 안에도 보이도록 했습니다.내부에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 수 있어서 좋아요.

>

전원과 얼음 닦기 전용 버튼(이거 정말 좋아해!!) 스무디 버튼이 따로 있습니다.

>

구성품도 매우 간단합니다.레미콘은 크기가 다르고 칼도 십자형이지만 ‘백종원 레미콘 HR2097’은 구성품이 모두 하나씩만 있고, 용기도 한 장씩입니다.날은 육각 스타일의 트리플 액션 날로 무엇이든 간단하게 갈 수 있습니다.이것을 사용한 후 굳어진 적이 없습니다.

>

구성품 조립은 1초만에 가능합니다.용기를 뒤집어서 칼날을 넣고 대를 돌려서 닫으면 끝이다.

>

그리고, 전체를 본체에 넣어 주세요.이제 스무디 한 잔 그만하세요.

>

내가 코스트코에서 어쨌든 사는 아주 좋아하는 대표 아이템 ‘탐앤탐스’입니다요구르트 파우더 플러스입니다.토무안도토무즈 티요거트 파두아 플러스 포스팅은 이쪽으로!

작동할 때 소리도 같이 들어보세요.

소리는 제법 큽니다.원래 얼음부터 갈고 스무디 버튼을 누릅니다.오늘 제가 성질이 급해서 거꾸로 했지만, 우선 소개하고 서둘러 실었습니다.양해바랍니다~ 가볍고 세척이 용이하고 얼음까지 닦아내는 믹서 가격은 싸지 않지만 그렇다고 해서 너무 비싸지 않고 집에서 사용하는 최고의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백종원이 괜히 이걸 쓸 리가 없죠.백종원 믹서 – 필립스 HR2097을 추천해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