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로 딱 맞는 차량용 소화기! 차량용 액세서리 새 차

 

요즘 주위에 면허 따는 친구들이 부쩍 늘었어요!이유는 잘 모르겠지만…나이 들고 직장이 생기면서 다들 1인 2명 면허를 따서 차를 사나 봐요.

요즘은 워낙 좋은 차들이 많이 나와서 면허 따서 새 차를 사면 그보다 좋은 일이 없을 거라는 생각이 들어요.(웃음)

어쨌든 주위에서 면허를 따서 새 차를 사는 사람들이 많아진 탓인지 요즘 자동차용 액세서리를 새 차에 선물하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차용 액세서리를 찾아서 주변 친구들에게 선물도 할 겸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일 먼저 알려드릴 것은 주차번호판입니다!자가용이 있으면 필수 아이템인 주차번호판은 많은 분들이 찾거나 주변에 있는 신차들의 선물로 찾고 있는데

운전을하다보면주차하는경우가많아지고,그것때문에상대방이잘못주차하거나,또내가잘못상대방차를손상시키면곤란한상황이발생할수도있습니다.그럴 때 이 차의 주차번호판이 없으면 차 주인에게 연락할 수도 없고, 더더욱 곤란한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그런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자동차 주차번호판은 꼭 필요해요.

차의 주차 번호판을 검색해보면 아주 다양한 디자인을 가진 번호판이 나오는데 저는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고 이런 번호판이 마음에 들었어요!

차량용 액세서리로 주차 번호판을 선물하고 싶은데, 만약 상대방 차량이 상대방 개인 소유가 아니거나 가족과 차를 함께 사용하는 경우가 있어 선물로 애매한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경우에도 이런 듀얼 주차 번호판이 있으니까 너무 고민하지 않으셔도 돼요.

만약 상대방이 디자인에 민감하고 좀 까다로운 타입이라 주차번호 어떤 디자인을 줄까 망설인다면 이런 간단한 주차번호판도 좋아요.

금속으로 각인되어 있으며 육안으로 봐도 매우 고급스럽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호불호가 나뉘지 않습니다!사회생활에서만난아는사람이라면이렇게깔끔한디자인의주차번호판을선물해줄것같습니다.

두번째! 차량용 소화기입니다. (웃음)

차량용 소화기를 처음 보시는 분들은 뭐지? 티용이라고 이상하게 생각할 수도 있지만, 저번에 제가 부모님께 드리려고 산 차량용 소화기예요.차에 달아달라고 선물했는데, 회사에 이유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제가 직접 사서 주관적인 리뷰를 드릴 수 있어서 선택했습니다.

현재 전 차량에 의무적으로 차량용 소화기를 설치하는 법안이 국회에 입법 추진 중이지만 사실상 모르시는 분들이 많죠?

내 돈 주고 사는 게 좀 아까울 수도 있는데, 그래서 지인들에게 새 차를 주거나 아니면 자동차용 액세서리로 주면 굉장히 좋아질 것 같죠?
소화기는 차량용 액세서리인 동시에 운전자의 안전까지 확보할 수 있어 매우 센스있는 선물로 많이 쓰입니다.

뒤에는 ‘자동차 겸용 소화기’라는 글이 있어요.이 표시는 차량용 소화기임을 정식으로 인증하는 소방 전문 기관 KFI의 인증 마크라고 합니다.정식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화재 진압 능력 시험과 2000rpm의 진동 환경을 2시간 동안 더 견뎌낸 후에 화재를 진압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자동차에 설치할 차량용 소화기를 고를 때는 반드시 KFI 인증마크가 있는지 꼭 확인을 해야 합니다.정식 마크가 있으니까 너무 믿겨지죠?

게다가 이 자선용 소화기는 일반 소화기와 다른 점이 있어 제트 분사 노즐을 사용합니다.소화기가 분사되는 입구를 보면 보통 소화기는 둥글게 되어 있지만 이 차량용 소화기는 넓게 펼쳐져 있다.

이것을 제트분사노즐이라고 하는데, 제트분사노즐은 고압분사방식에 의해 에너지 손실률을 최소화하고, 동일한 압력으로 보다 넓게 분사하면서도 일반적인 소화기보다 높은 분사력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무튼! 제가 직접 사보니까 생각보다 무게도 되게 가볍더라고요.그래서 신박한 차량용 소화기를 강력 추천합니다

그 다음에 알려드릴 차량용 액세서리는 차량용 방향제입니다.

신차 선물로 자동차 방향제를 많이 선물받기도 하고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이유는 신차를 사면 새 차 냄새가 나잖아요?따라서 신차 냄새와 신차 특유의 가죽 냄새를 없애기 위해 차량용 방향제를 새 차에 선물하기도 합니다.

어차피 하나 필요한 거, 새 차를 산 지인에게 어느 정도 가격대가 있는 방향제를 주면 기뻐할 것 같아요!

차량용 방향제도 각각 취향에 따라 디자인이 호불호가 갈립니다.(웃음)

인터넷에서 보면 차량용 방향제 디자인이 많지만, 신차를 개인적으로 구입한다면 이런 디자인의 방향제를 좋아해서 실제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혹시 저런 디자인이 조금 부담스럽거나 선물하는 것이 위험하다고 생각된다면 이렇게 고급스럽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선물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이 청결한 방향제들은 차에 놓아두면 차의 품질이 향상됩니다.(웃음)

마지막으로 공유하는 차량용 공기청정기입니다.

자기 차가 생기면 지인을 태우고 다닐 일이 많은데 지인이 자기 차에 탔는데 쾌쾌하고 이상한 냄새가 나면 너무 창피하잖아요.
또 겨울에는 너무 추워서 창문을 수시로 열 수도 없는데, 그럴 때가 이런 미니 공기청정기 차 안에 있으면 참 좋겠네요.(웃음)

게다가 요즘은 코로나가 심해서 어디를 가든 환기를 주기적으로 해야 해요!저도 회사에 출근하면 조금 추운데 30분에서 1시간 정도는 창문을 열어놓고 환기를 시킵니다.

그렇게 환기를 자주 그리고 수시로 해야하는 상황에서 미니 공기청정기 지인에게 신차 선물용 액세서리를 준다면 매우 센스 있는 선물이 되겠죠?
오늘은 이렇게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액세서리를 알려드렸는데요.조금 진부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부디 제가 공유했던 목록이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쿠챠라 광팬인 저는 오늘도 역시 점심에 쿠챠라에 다녀왔습니다!!미국에서 먹던 치폴레와 비교할 수는 없지만, 치폴레를 닮은 쿠차라가 한국에 생겼다는 사실만으로 감사하며 시간 날때마다 먹고 있습니다. 웃음거리로 세 끼를 채울 수도 있을 것 같아.

쿠챠라 아직 모르면 빨리 입문해주세요~!#차량용액세서리 #신차선물 #차량용소화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