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여름 꼭 준비하세요 ^^ 장마철대비 필수품 ★여성우비 ‘ 지오다노 레인코트

 장화에 이어서 이번에는 여성 우비를 소개해 드릴게요.장화만 신어도 소용 없어요, 아이를 돌보거나, 우산 때문에 정신이 없을 정도로 아이의 탁아소.유치원에 등원하고 돌아오니 엄마는…만신창이…옷은 비에 젖어서…그래서 올여름 준비를 단단히 했습니다.

여성 우비 ‘지오다노레인 코트’ 엘비 님.

지오다노 상반기 결산, 반소매 반바지 레인 코트 최대 특가 mitem.gmarket.co.kr, 저는 G마켓에서 우비를 구입했습니다.금년 여름은 꼭 있어야 할 일이예요. 1회용 비옷도 써봤는데 매번 쓰고 어디있는지도 모르고 예쁘지도 않고 그래서 비싸지도 않아도 돈주고 사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여자 우비..비옷..흐음..비싼게 많았어요..멋지고…근데 아줌마는…그냥 싼걸로…

여기 지오다노에서 나오는 우비입니다만, 이 가격이 아닙니다.ㅋㅋㅋ 여기서 쭉 내려가면 있더라고요.

저기 오른쪽 여자가 입은 옷이 우비같지 않나요?

귀엽네요저는 좀 더 밝은 색상을 입고 싶었는데 예를 들면 노란색?푸핫. 너무 튀는… 근데 없더라고요. 저는 평을 자주 봅니다.그러면 실패할 확률이 적을 거예요.음…평을 보는데 저는 포토평을 자주 봅니다.실제로 사람들이 입은걸 보면 느낌이 나거든요. 그래서 다시 평을 보니 사람들이 잘 사는 것을 보았습니다.

여기16번,네이비웨일이인기가있는가봐요.작은 고래 같아요.저는 밝은 톤으로 사고 싶었는데 그래도 괜찮았어요.그래서 일단 사이즈를 확인하고 구매하기로 결정 ^^ 며칠후 택배가 도착해서 확인했더니 레인코트였습니다.

개봉해야죠?

이렇게 상자 안에는 상품과 안내문이 함께 들어있어요.옷은 비닐로 잘 싸져 있더라구요.

안에 이렇게 팟커블 포켓이 들어있어요 이 안에 비옷이 같이 들어 있어요.고래 모양이 참 귀엽죠?

저는 사이즈를 S로 샀습니다.보통 66사이즈인데 우비가 크다고 해서~

우비를 펼쳐 봤어요.실제로 보니 크네요. ㅋㅋㅋM샀으면 큰일날뻔했어요

그렇게 얇지도 않아요.이렇게 지퍼와 똑딱이 버튼까지 하게 되어 있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

이렇게 주머니도 있고요우비라도 있는건 다 있네요.그냥 보니까 빗속 같아요.여름용 바람막이? 급할 때는 그렇게 입으셔도 돼요.

옷안에는이렇게허리끈도있습니다.당겨서 허리를 날씬하게 보일지도 모르겠군요. ~~

첫 번째 사진은 허리를 작게 하지 않았어요.두 번째는 조금 줄였어요.더 줄여도 좋을 것 같네요. 이제 여름 장마는 문제 없을 것 같네요.지금도 비가 오니까 내일 아이들을 데리고 가서 장화와 우비를 입고 나가고 싶어요. 여러분 잘 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