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 가구를 말끔히 바꿨습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테리입니다:) 즐거운 수요일 보내고 계신가요?오늘 확진환자가 600명이 넘었다는 사실 보셨나요? 사람들이 점점 무뎌지는 것 같아 두렵고 슬퍼요. 이러다가 더 심해지는 건 아닌지 마스크 꼭 하시고 건강 챙기세요 꼭!

오늘은 며칠 전에 주방 가구를 다 바꾼 언니 집을 가져왔어요 코로나 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졌기 때문에 여러 가지로 신경이 쓰였던 것 같습니다. 특히 조카들을 위해서 세 끼를 준비해야 하는데 낡은 부엌이 마음에 걸렸대요얼마 전부터 바꿔야 한다고 했는데 시간과 비용 면에서 여유가 없어 미뤘기 때문이죠.그런데 이번에 드디어 바꾸게 됐어요.

보통 거실이나 안방 같은 경우는 가구를 바꿈으로써 전체적인 분위기를 형성할 수 있는데 여기는 다 바꿔야 되잖아요. 싱크대, 상하부장은 말할 것도 없죠. 그렇기 때문에 현실적으로 비용 문제를 생각할 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싼걸 고르려다가는 퀄리티가 떨어지고 유명한 곳을 찾게되면 기본금액부터 추가부분까지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죠. 하지만 다행히 다방면에서 만족할 만한 곳을 찾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언니는 인테리어로서 **는 잘 몰라서 바가지 씌우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이번에 제대로 하게 되었습니다.이렇게 잘하니까 리모델링은 잘 모르겠지만 고민하시는 분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서 가져왔어요잘 비교해서 선택을 하셔야 돼요이것을 참고해서 예쁘게 집을 꾸밀 수 있으면 좋겠네요.

이번에 언니는 상하부장 아일랜드까지 밝은 계열로 진행을 했었어요 처음 들었을 때는 너무 허전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막상 보니까 깔끔한 게 포인트였어요.포인트를 주기위해 잘못된 색상을 이용하시면 유행을 타고 촌스러워지실수도 있지만 깔끔한 아이보리 상하 마블타일로 밋밋함은 사라지고 모던함과 고급스러움이 더해진 느낌이였어요

주방가구도 마찬가지로 화이트 계열이라서 더 잘 어울렸어요특히 제가 반한 부분은 아일랜드형 L자형 주방으로 동선과 수납공간도 준비하고 디자인도 했다는 점입니다. 개인적으로 저희 집도 이렇게 짓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그거를 실제로 보니까 제가 생각보다 훨씬 예뻤어요.

또 수납공간이 되기 때문에 활용성도 최고입니다.스토브와 밥솥을 둘 곳이 마땅치 않아 일반 상판 위에 올리거나 선반을 따로 만들어야 하는데 여기는 뒷공간에다 넣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어수선한 분위기를 만들어 줍니다

후드는 슬라이드 후드를 사용하여 상부와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통일감으로 깔끔함을 해치지 않습니다.전체적인주방가구와맞지않게만들면궁금한점이많은데,이것은디자인적으로도잘맞고효율성도좋아서센스가있다는생각이듭니다.

이 외에도 싱크볼은 주머니에 넣어 수세미, 세제통, 물빠짐 봉투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전기쿡탑으로 깔끔한 인상에 해를 끼치지 않도록 하였습니다.전체적인 디자인을 통해 감각을 짐작함과 동시에 상하부장의 마무리 처리를 보았을 때 얼마나 정성스럽게 이루어졌는지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언니도 정말 만족했어요 유명브랜드 방문시 기본비용에 사이즈에 맞게 맞춤제작 하시면 상담받으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부담스럽습니다.그런데 여기서 진행할 때는 거의 13정도 저렴하게 진행했다고 하더라고요. 게다가 사이즈도 일정치 않아 주문제작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추가금액이 들지 않았다고 합니다. 퀄리티가 떨어지는 건 당연하지만 제가 실제로 봤을 때는 전혀 그렇게 느끼지 못했어요.

저만 못 느끼시는 건가 싶어서 언니에게 물어봤는데 각종 드라마 협찬으로 쓰일 정도로 질 높은 부분에서 떨어지는 게 전혀 없다고 하더라고요.더 나아가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대기업 납품제품과 같은 퀄리티인데 더 비싸게 주는 건 바보 아니냐고 언니가 아니었다면 모를 뻔 했어요.여러분도 잘 보고 효율적으로 선택하세요.

여러모로 만족할 수밖에 없다 선택이었어요 그래서 언니가 붙박이까지 넘어갔어요.원래 주방을 살 생각이었는데 그러고 보니 아주 만족스럽다고 바로 의논해서 다시 공사 시작부터 시장을 하나 살 예정이었는데 제가 봐도 이렇게 진행하는 게 전체적인 분위기를 맞추기도 쉽고 합리적이라 생각했어요. 질적으로도 보장되어 있으며

역시 옳은 선택이었어요 주방 가구를 바꿀 때는 공사 후에 봤는데 붙박이장은 상담부터 공사까지 다 봤는데 전문가는 다르구나라는 걸 느끼는 거죠.전문적으로 알지 못하고 추상적으로 원하는 부분을 말씀드리면 딱 알아듣고 우리가 놓친 것을 하나하나 설명해 주었습니다.댐퍼 경첩이 무엇인지 몰랐던 우리에게 안전하고 소음 없는 환경을 만들어 주셨어요.

또한 빈틈없는 몰딩 마감으로 고급스러움과 옷장 쌓임 방지까지 신경 썼습니다 마감처리를 잘못하면 지저분해 보일 수 있지만 정말 꼼꼼하게 깔끔하게 처리해 주었습니다.심지어 하루 만에 다 끝내줬어요

주방 가구를 바꿀 때는 상담부터 시공까지 총 2일, 추가로 공사를 할 때는 하루가 걸렸습니다.급히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해주세요.역시 요즘 시국이다 보니 외부인이 집에 오래 머무는 게 신경 쓰일 수밖에 없는데 그런 부분이라도 좋을 것 같아요.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꾸미고 바꾸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보시고 도움이 많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여기 업자의 링크는 밑에 두고 가도록 하겠습니다더 궁금한 점은 댓글로 달아주세요:)

https://bit.ly/3dFjll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