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푼+티포크,우동스푼,테이블러너 모던하우스

 

얼마 전 키즈 수저세트 구입하러 모던하우스를 방문했던 가예정이 아닌 이것저것 추가로 구입한 물건들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개별 사진은 없지만, 핑크색 토끼 디자인이 조카가 사용하는 수저 세트로 가격은 9,900원이에요.우리집에는 어른용밖에 없어서 하나 샀어요.

키노 L 우드 우동스푼 .

한 번에 많은 양을 뜰 수 있을 만큼 큰 숟가락을 사고 싶었지만 금속으로 제작된 것 중 마음에 드는 제품은 따로 판매하지 않았거든요.
그곳에서 눈에 띈 우드 우동스푼을 구입해 보았습니다.주로 시리얼이나 국물이 있는 음식을 먹을 때 쓰는데, 두께감이 있어서 좀 불편한 느낌이 드네요.
가격은 3,900원이라고 합니다.

골든 티타늄 티스푼&티포크 세트.1세트에 각각 2개씩 들어 있으며, 가격은 5,900원 입니다.

요즘은 배스킨라빈스를 많이 사먹는데 구입할 때마다 일회용 수저를 받아서 사용하면 재활용 쓰레기가 많이 나오는 것 같아서 사왔어요.집에서 쓸 일이 없어서 여태 티스푼 하나가 없었네요.

버터나이프를 추가로 구입하고 싶었는데 마땅한 제품이 없어서 구입한 티스푼 대신 사용하고 있어요.그레이 색상과 골든티타늄의 조합도 나쁘지 않네요 😉

끝으로 꽃자리 테이블러너 4인 제품입니다.가격은 7,900원입니다.

테이블 매트를 생각해서 구입했는데 집에 와 보니 테이블 러너였습니다.분명히 제품명을 간파한 것 같은데, 왜 결제를 한 것일까요?ㅋ

이미 포장을 뜯었기 때문에 환불이 안되는 관계로 사용하기로 했습니다.식탁 한가운데 놓아두니 그런대로 분위기도 있고 좋군요.

음식 접시를 올려놓으면 더 맛있을 것 같기도 하고요.그래서 사람들이 식탁을 꾸며놓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젓가락 사러 갔다가 무심결에 지불하고 돌아왔는데 그런대로 잘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