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 피자토스트 파인애플피자 후기! 동래구 빵집 유나유리 베이커리

 동래구 빵집 윤아 율리베이커리 하와이안 피자토스트 후기

오늘의 검토는 동래구 빵집의 유·유리 베이커리의 하와이안 피자(파인애플 피자)에 대한 리뷰를 실시합니다.하와이안 피자의 가격은 2600원에 판매 중이고, 배달 앱으로 주문하면 2800원에 살 수 있었습니다.

부산광역시 동래구 명안로26번길 10,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위 지도를 봐주세요.

유니유리 베이커리 하와이어 피자 -2600원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피자빵이라고 할 수 있는데, 비주얼적으로는 굉장히 큰 파인애플이 인상 깊다고 할 수 있습니다.올리브를 비롯해 옥수수 옥수수 옥수수, 그리고 그 아래 숨겨진 치즈 등을 먹으면 먹을수록 그 맛과 매력에 더 놀라게 되는 제품입니다.

빵의 전면부와 측면부를 봐도 일반적인 식빵을 베이스로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하지만 유나유리 베이커리 자체의 식빵을 사용한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신중하게 하면서, 빵이 바삭바삭한 식감을 더해 먹는 입장에서는 개인적으로 만족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바깥쪽 크기의 파인애플에 가려져 있었기 때문에 아랫부분에 대해서 그렇게 큰 기대를 가지고 처음에는 안 먹었어요.하지만 먹다가 느껴지는 토스트 자체의 바삭바삭한 뒤에 파인애플 자체의 촉촉한 달콤함과 햄, 콘콘, 피자 베이스 등이 합쳐져 일반적인 피자토스트와는 달리 전혀 느끼함이 느껴지지 않는 상큼한 피자토스트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요즘은 브랜드 베이커리가 너무 많고 지점도 많아서 부담없이 접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획일적으로 만드는 제품도 많아서 아쉬울 때가 많습니다.그런 부분으로 보아 최근에 아주 맛있게 먹은 피자 토스트류가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동래구에있어서다른지역이나구에서는맛볼수없지만혹시기회가된다면맛보셔도좋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