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GR RS RED 비거리 고민으로 쉬운 장타 드라이버를 찾는다면 바로 이거다. ­

>

누구나 원하는 드라이버는?다루기 쉽고 멀리 나가는 드라이버 거기에 간지까지 빠지지 않는다면 더할 나위 없겠지요.이런 아마추어 골퍼의 니즈를 채워줄 드라이버가 나왔습니다. 바로 PRGR RED입니다.사실 RED는 PRGR 사의 시니어 클럽 시리즈라 할 수 있는데요. 직업 사용해 보니 꼭 그렇게만 볼 물건이 아니더라고요.

>

아주 화창한 하루 PRGR RED를 필드에서 직접 경험해 보고자 들고 나섰습니다.

>

가장 최신 모델인 PRGR RS RED 시리즈는 헤드의 모양이 너무 이쁘게 잘 빠졌습니다.

>

>

NEW W 크라운 설계 + W 모멘트 설계 = W 디자인으로 GIRI GIRI가 더욱 강력해졌습니다.”다점을 빚 맞아도 고초속 볼 스피드를 얻을 수 있도록 NEW 고초속 영역이 150%까지 확장되었습니다.”단조 CUP FACE는 플랜지 부분을 길게 하여 샬로우 페이스로도 페이스의 응축을 크게 하였습니다.페이스 두께의 슬림화로 뒷면에 웨이트를 집중 배치하여, 볼이 쉽게 뜨고 편안한 느낌이 듭니다.RS 모델과 비교하여 30g 가벼워진 설계로 휘두르기 쉽고 마지막까지 힘을 실어 줄 수 있지요.

>

일단 어드레스가 참 편안하게 잘 나옵니다. 그러니 에이밍에 대한 확신이 구질에 대한 안정감으로 다가오더라고요.

>

페이스의 슬림화와 헤드 뒷면에 웨이트를 집중해서 편안한 어드레스는 물론 볼이 쉽게 뜨는 장점을 만들어 냈네요.

>

또한 14번의 드라이버 티샷 중 몇 번의 미스샷이 분명히 있었는데요.예상보다 멀리 안착해 있는 볼을 보면서, ‘이야 이거 정말 W 모멘트는 물건이구나’ 싶더라고요.

>

요즘 드라이버는 성능도 중요하지만 헤드의 디자인도 꽤나 신경 쓰이는 부분인데요.모양이 참 잘 빠졌습니다. 요즘 트렌드에 어울리는 블랙을 기본으로 해서 날렵한 모양이 숨겨둔 비밀무기로 사용하는데 딱입니다.

>

이날 사용해본 전체적인 소감은? “매우 만족” 이었습니다.

>

안정적인 탄도와 비행 괘도는 물론이고, 스윙 시 몸에 힘이 들어가서 스윙 밸런스가 무너져도 크게 삐뚤어짐 없이 날아가 참 기분 좋은 라운드를 마무리했습니다.여러 브랜드에 다양한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는 요즘 어떤 드라이버를 선택해야 하는지 고민하신다면 PRGR RS RED도 꼭 겸험해 보시기 바랍니다.아마 살짝 놀라시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ㅎㅎ

>

의외로 아마추어 분들 중에 우드를 안 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사실 미스 샷이 바로 벌타로 이어져서 이기도 하고 볼이 뜨지 않아 치길 두려워하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으시더라고요.

>

이전 라운드 때 짧은 파 4 홀과 파 5 홀 등에서 여러 번 사용해 봤는데요. 단도직입적으로 우드 울렁증 있으신 분들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

일단 클럽이 가벼워 컨트롤이 용의하고 얇은 티타늄 L CUP FACE를 채용해서 높은 반발 영역을 확대해서 편하게 제 거리가 나오는 것은 물론 큰 중심각과 저 중심 설계로 탄도가 참 이쁘게 나오더라고요.

>

제 골프백에는 4번 아이언이 없습니다. 굳이 불편한 롱아이언을 치고 싶지 않아서 하이브리드를 선호합니다. 그래서 하이브리드 클럽의 성능에 꽤나 민감한 편입니다. 긴 파 4 홀이나 긴 파 3 홀에서 믿을 수 있는 무기가 필요한 거죠.

>

직접 사용해본 RS RED 하이브리드는 높은 탄도를 만들어서 아이언과 비슷할 정도의 스핀량을 만들어내고 다루기도 편해서 마음에 쏙 들더라고요.

>

>

하이브리드는 아이언과 마찬가지로 거리보다는 정확도가 요구되는 클럽이지요.넓은 스윗 스팟과 편한 컨트롤 그리고 높은 탄도가 마음에 드는 클럽이었습니다.

>

PRGR RS RED 클럽을 사용해 보면서, 클럽의 기술력 부분도 훌륭하지만 무엇보다 다루기 쉬운 클럽이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사실 아마추어는 아무리 좋은 클럽이 있어도 연습량이 뒷받침되기 쉽지 않기 때문에 필드에서 잘 맞아줘야 하는데요. 다루기 힘든 클럽은 부담스러울 수 있거든요. 이번에 출시된 RS RED는 ‘필드가 연습장인 우리 아마추어들에게’ 쉬운 라운드를 책임져 줄 수 있는 비장의 히든카드 같은 비밀무기가 될 것 같습니다.